양평오즈뮤즈공연전시음악여행 /노래피아노기타바이올린첼로등악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1호-수와진

오 즈 2020. 12. 14. 09:42

수와진
#2020년아름다운노래 #2021년아름다운노래 #아름다운사람1호 #수와진 #수와진파초 #수와진영원히내게 #아름다운사람 #향기나는사람 #마음이따뜻한사람#수와진새벽아침 #수와진사랑해야해 #기쁨의눈물 #사랑을실천하자#수와진사랑해야해 #따뜻한사람 #아름다운노래 #아름다운노래파초


아름다운 사람 1호 수와진~♡♡
1 파초
2 영원히 내게
3 새벽 아침
4 사랑해야 해
아름다운 사람 1호
사랑합니다 수와진님
어서 일어나셔요
마음이 아픕니다
풀꽃처럼 살아야 해
오늘도 어제처럼 ~~
우리 쓰러지지 말아야 해 ㅎㅎ
모르는 사람들을 아끼고 사랑하며
행여나 돌아서서 우리 미워하지 말아야 해~~
가슴으로 노래하는 파초의 뜻을 아오 ~~
https://youtu.be/svvgSj7l-Kg


파초~~(기다림. 미인)
불꽃처럼 살아야 해
오늘도 어제처럼
저 들판의 풀잎처럼
우리 쓰러지지 말아야 해
모르는 사람들을
아끼고 사랑하며
행여나 돌아서서
우리 미워하지 말아야 해
하늘이 내 이름을
부르는 그날까지
순하고 아름답게
오늘을 살아야 해
정열과 욕망속에
지쳐버린 나그네야
하늘을 마시는
파초의 꿈을 아오
가슴으로 노래하는
파초의 뜻을 아오
모르는 사람들을
아끼고 사랑하며
행여나 돌아서서
우리 미워하지 말아야 해
하늘이 내 이름을
부르는 그 날까지
순하고 아름답게
오늘을 살아야 해
정열과 욕망속에
지쳐버린 나그네야
하늘을 마시는
파초의 꿈을 아오
가슴으로 노래하는
파초의 뜻을 아오
가슴으로 노래하는
파초의 뜻을 아오


영원히 내게 ~~
이 넓은 세상에
날 위한 건 너 하나였어
밤 새워 그렇게도 눈물 흘렸지
어려움 속에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채 헤메이다가
나 또한 볼 수 없는 거릴 걸었어
어딘지 모를
지금 내게 무엇도 필요치 않아
나를 대신 하던 너였어
이제 나를 나 없는 어둠속에서
슬프게 할 순 없어
다시 와 내게로 널 위한 건
세상에 나만이 알아
나에게 돌아와
이젠 내게 있어 줘
영원히 내게


새벽 아침~~
나는 나는 풀꽃이 되어
대지 위에 자라고
너는 너는 이슬이 되어
나의 모습을 적신다
우리들이 만나는 날은
안개가 낀 이른 새벽 아침
너의 이슬이 나를 적실때
나는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나는 나는 풀꽃이 되어
대지 위에 자라고
너는 너는 이슬이 되어
나의 모습을 적신다
나는 나는 갈대가 되어
너를 기다리고
너는 너는 이슬이 되어
나의 모습을 찾는다
우리들이 만나는 날은
안개가 낀 이른 새벽 아침
너의 이슬이 나를 적실때
나는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나는 나는 갈대가 되어
너를 기다리고
너는 너는 이슬이 되어
나의 모습을 찾는다


사랑해야 해~~
우린 세상에 끝에서
힘겹던 시간동안
돌아보지도 않고
앞만 보며 살아왔었던 날들
우린 너무 오래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가슴에 담아 두고
혼자 만에 생각 안에 살았지
미안해 그런 맘은 아니었는데
사는 게 내 뜻대로 되질 않았어
혼자서 말없이 울던 그 날들이
니가 그토록 그립고 보고 싶었어
사랑해야 해 너에 빈자리에
내가 다시 채워질 때까지
사랑해야 해 여기 남겨진
작은시간 동안 후회 없도록
우린 너무 오래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가슴에 담아 두고
혼자 만에 생각 안에 살았지
미안해 그런 맘은 아니었는데
사는 게 내 뜻대로 되질 않았어
혼자서 말없이 울던 그 날들이
니가 그토록 그립고 보고 싶었어
사랑해야 해 너에 빈자리에
내가 다시 채워질 때까지
사랑해야 해 여기 남겨진
작은 시간동안 후회 없도록
작은 시간동안 후회 없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