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오즈뮤즈공연전시음악여행 /노래피아노기타바이올린첼로등악기

난 너에게-정수라

오 즈 2020. 11. 21. 07:03

https://youtu.be/JufBX7zRJ64

정수라 - 난 너에게 (공포의 외인구단 OST) (1986)정수라 - 난 너에게 (공포의 외인구단 外人球団 (1986) OST) 80's korean movie "Lee Chang-ho's Baseball Team"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수있어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수있어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이세상...www.youtube.com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친구야
네 곁에 있으면 사랑은 내 것
네 곁에 있으면 세상도 내 것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친구야
네 곁에 있으면 사랑은 내 것
네 곁에 있으면 세상도 내 것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