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오즈와 타샤의정원/예쁜아가가족청춘열정

사랑하는 나의 동생~

오 즈 2010. 10. 1. 19:24

부모님 돌아가시고 동생이랑 처음 고구마 밭을 일구었다..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Sung by Aphrodite's Child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Keep the world in time
Spinning around like a ball
Never to unwind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Are in everything
I know in love we had them all
Now our love is gone
This last thing is passing now
Like summer to spring
It takes me and wakes me now
Like seasons I'll change and
then rearrange somehow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Keep the world in time
Spinning around like a ball
Never to unwind
This last thing is passing now
Like summer to spring
It takes me and wakes me now
Like seasons I'll change and
then rearrange somehow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Keep the world in time
Spinning around like a ball
Never to unwind
Spring summer winter and fall
Are in everything
I know in love we had them all
Now our love is gone 
 

 



https://www.youtube.com/watch?v=dGTftb2kqFc

 

동생이 평소 좋아하던 노래~

내 동생은 노래를 참 잘 부른다  가수 이정석같이 ㅎ

얼굴이 넘 귀공자같고 미남이다 ㅎ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은
다시는 풀리지 않을
공처럼 끊임없이 돌면서
세상을 적절하게 유지시켜 주어요.

어느 것에나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이 있는거에요.


사랑에도 사계절이 있단걸 알아요.
이제 우리의 사랑이 사라져 버렸네요.

봄이 가고 여름이 오는 것처럼..
이제 이 마지막 사랑이 지나가고 있네요.
사랑이 날 데려가서 일깨워 주네요.
계절처럼 어떻게든지 나도 변하여
내 자신을 다시 가다듬어야 겠어요.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은
다시는 풀리지 않을
공처럼 끊임없이 돌면서
세상을 적절하게 유지시켜 주어요.

봄이 가고 여름이 오는 것처럼..
이제 이 마지막 사랑이 지나가고 있네요.
사랑이 날 데려가서 일깨워 주네요.
계절처럼 어떻게든지 나도 변하여
내 자신을 다시 가다듬어야 겠어요.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은
다시는 풀리지 않을
공처럼 끊임없이 돌면서
세상을 적절하게 유지시켜 주어요.

어느 것에나
봄 여름 겨울 그리고 가을이 있는거에요.
사랑에도 사계절이 있단걸 알아요.
이제 우리의 사랑이 사라져 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