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투자연구소

나는 알아 너도 알아 우리는 알 수 있어~~♡

오 즈 2020. 7. 27. 11:39

나는 알아 너도 알아 우리는 알 수 있어~~♡

무언가 하나 알면 둘을 가르쳐주고 싶은
오즈의 오지랍
안된다
고치려해도
그러면 그 호기심은 더 발동이 가속이
붙어 앞으로 나간다
나도 모르게
불치병임은 인정한다
모르는 이들은 오해를 할 수도 있겠지만서도
그런 것은 신경 안 쓰기로
시간 지나면 스스로 다 알아질테니
난 솔직히 다 지금보다도
더 다 비우고싶다
어쩌나 ㅠ
그래야 새로운 지식과 양식이 새롭게
가득 채워질테니
조금 비우면 조금 채워지고
다 비우면 다 비운만큼 채워진다
세살 먹은
아니 6살짜리 우리 이현이도 아마 다 알껄 ㅎ
https://soomgo.com/

 


#나도알아 #너도알아 #우리는알아 #나는할수있어 #너는할수있어 #우리는할수있어 #나는알아 #너는알지 #우리도알아 #오즈와함께 #우리함께 #같이함께 #가치함께해 #서로같이 #서로사이좋게 #기쁘게일하자 #기쁘게감사하자 #매일매일 #우리는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