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오즈의동화나라집짓는플로우이야기

동화같이 예쁜 집 오즈와 동화마을 전원주택-시대가 원하는 주택사업

오 즈 2019. 11. 14. 10:41
동화같이 예쁜 집 오즈와 동화마을 전원주택-시대가 원하는 주택사업


양평에 내려온지 어언 10여년이 넘고 
부동산에 적을 두고 일 해온지도 10여년이 넘으니
강산도 나도 많이 변했다
이제는 더 기다릴 시간이 별~~로 없을꺼 같다
본격적인 주택사업을 시작해 보려고 한다
거창한 건 아니고 하나씩 하나씩

지금은 시기적으로 나라 경제가 어려우니 서민들이 더 힘들다
그럼 시대의 흐름에 맞는 주택사업을 조금씩 시작하고
경기가 좋아지면 또 그에 걸맞게 일 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밤새 연구하고 고민해 보고
선반을 하나 만들어도 그때 그때 아이디어가 나온다
일을 해 보고 공부를 해 보아야만이 또 다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10월부터 군청에서 유튜브크레이터 파워 포인트등을 배우고 있다
처음이라 빨리 빨리 입력이 안되지만
자꾸 반복해서 듣고 공부하면 언젠가는 잘 할 수 있을꺼라
나 자신을 믿는다 ㅋ

문호리는 토목 허가가 들어갔으니 주택은 
현대식 모던 모듈러 주택을 지어보아야 겠다고 생각한다
주택사업등 모듈러전문 한30년 이상하신 분들과 상담 상의 중이다
서울 가까운 도심 인근에 작고 예쁜 동화같은  동화마을 전원단지가 있다면 
모두들 좋아할 것 같다
일단 나도 좋고 내가 원하는 컨셉이다 
작고 예쁜 동화같은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누구나 ~~
나둥 ㅋㅎ

목왕리도 내년 봄에는 도로공사를 시작한다니
혹시 몰라서 포크레인 운전도 배우고 있다
도로를 버스가 들러갈 수 있게 단지 초입을 넓게 교차 할수있게 만들어야 한다
단지 초입도로를 넓게 ~~

경험이 많으신 사장님은 주 무대가 경북 대구쪽이니  
서울 가까운 경기도쪽에 지사식으로 같이 해볼까 한다
좋다고 하시니 아이디어도 좋다고 적극 찬성이시라니 기분은 참 좋다 
또 내가 한 열정 한지 않던가-
욕을 먹을  정도로~~ㅋㅋ

자 !! 이제부터 시작이다 
화이팅이다 
오즈 화이팅  ㅎㅎ

여러분들 많이 응원해 주셔요 ~~
열심히 잘 할께욤 

요런 모델은 어떤가 !!
심플 모던 활용도 좋은 것 같고
외벽은 벽돌이나 파벽 징크 세라믹 써모사이딩 등 취양대로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이고 ~~
https://cafe.naver.com/ypred/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