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오즈뮤즈공연전시음악여행 /여행영화유튜브영상드론디자인시문학미술에술등

나는 어떤마음으로 인생을 대하는가 ~~

오 즈 2019. 11. 5. 08:49

정목스님과 함께 하는 말씀   


꽉 찬 인생의 배려~~ 불통의 시간  불통의 마음 꼭 그렇게 재미없게 ... 
니가 뭘~~ ㅋㅋ내가 너 보다 더 잘 알아  

텅 빈 그릇같은 인생의 배려~~
텅 빈 마음 자리를 스스로가 즐기자 나의 우주는 내가 타인의 우주는 
그가 각자의 존엄성을 갖고 각자가 선택한다 
내가 움직일 수 없다 그가... 교통정리

구멍 뚫린 그릇같은 인생 

금이 간 그릇같은 인생

정목스님과 함께하는 행복 나눔 콘서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