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오즈뮤즈공연전시음악여행 /하모니카 트럼펫 색소폰(펜)플룻 등

아름다운 인연 우리들의 만남~♡ 날 위한 외로움이 널 부를때-하모니카

오 즈 2018. 5. 2. 19:03



어제 밤부터 내리는 봄비는 내 마음을 알까 ~~

작년9.23 거제도 하모니카 동호인 모임에 만남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하모니카(거제도)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하모니카 연주 (거제도)



널 위한 나의 마음이 이제는 조금씩 식어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수 많은 겨울들 나를 감싸안던 너의 손을 ~

서늘한 바람이 불어올 때 쯤엔 

또 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 줘~


2절~

널 위한 나의 기억이 이제는 조금씩 지워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힘겨운 어제들 나를 지켜주던 너의 가슴 
이렇게 내 맘이 서글퍼질때면 

또 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 줘~